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.

Get Adobe Flash player

 
 
 
 
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제목 2017학년도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(학생스마트카드) 발급 안내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자 2017-03-06
조회수 255

. 신청대상 : 2017학년도 군(입대)복학생 및 신입생, 대학원 신입생


편입생, 외국인 유학생, 스마트 카드 분실자는 학사지원과에서 별도 신청

. 인터넷 신청(접수) 및 서류 출력기간 : 315() ~ 17() 12시까지

. 신청절차 : 붙임 ①「학생증 인터넷 신청 안내문학교 홈페이지(공지사항) 참고

. 학과 및 대학원 교학과 협조사항

1) 붙임 학생증 인터넷 신청 안내문을 학부와 대학원 신입생 및 군복학생에게 홍보

2) 학생이 신청 후 붙임 ②「인터넷 출력 후 제출서류 아래와 같이 접수처에 제출

제출 장소

제출 일자

제출 시간

비고

학생회관 1

학사지원과 내 우리은행

또는

학과사무실

2017.3.15.() ~

20.()

13:00~16:00

우리은행 직원 상주

학과에서 걷어서 학사지원과 우리은행으로 제출


4) 신청 학생들의 출력서류 필수 체크사항(자필서명 및 생년월일)과 주민등록증 사본 3 를 꼭 확인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람

5) 신청 학생의 경우에 따라 출력물 서류 수가 적을 수 있음(기존, 우리은행 이용자 또는 인 터넷뱅킹 사용 유무 등)

(학생증 발급에 따른 궁금한 사항은 붙임 학생증(학생스마트카드) 관련 Q&A를 참고하시기 바람)

. 유의사항

1) 모든 신청서류는 학생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분실 및 업무 관계자 외 타인에게 노 출되지 않도록 유의바람

2) 신규 학생증 미 발급으로 인한 학교시설 이용에 불이익을 받지 않으며, 발급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모바일 학생증으로 대체할 수 있음

첨부파일
학생증(스마트카드)_관련_Q&A.hwp
다운로드수 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