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.

Get Adobe Flash player

 
 
 
 
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제목 학생증(스마트카드) 교부에 따른 안내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자 2016-03-30
조회수 759

. 신규 학생증 교부 기간 : 2016. 04. 04()~04. 08() 09:00~17:00

. 교부 장소 : 학생회관 지하 ()하나투어 장소(학생식당 맞은편)

. 교부 대상 : 2016학년도 학생증(스마트카드, 0312~16) 신청 학생

. 유의사항

1) 신규 학생증(스마트카드)는 선불식 체크카드 기능이 있어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함

2)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기존 학생증)을 필히 지참 하여야 함

3) 창구 혼잡 예방을 위해 배부일자를 나누어 학생들에게 수령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임(소속학과 학생들마다 수령 일자가 다를 수 있음)

4) 기간 내에 수령하지 못한 학생들은 우리은행 도안신도시점에서 직접 수령해야 함

 

붙임 : 학생증(스마트카드) 관련 Q&A 1. .

첨부파일
학생증(학생스마트카드) 관련 Q&A(20160329).hwp
다운로드수 324